똑똑하고 유용한 정보

넷플릭스 수리남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똘똘박사 2022. 9. 12. 09:00

추석연휴와 동시에 넷플릭스 전용 한국 드라마 수리남이 오픈되었습니다.

공개전부터 화려한 배우들로 관심이 많았습니다. 저는 특별히 황정민, 하정우가 나온다고 해서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황정민, 하정우하면 정말 믿고보는 편이라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저는 오픈하자마자 정주행으로 시즌 6편을 모두 완료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야기하면 정말 재밌습니다. 반전과 스릴리 넘치는 드라마입니다. 하정우, 황정민 한국식 영어실력도 꽤... 멋집니다. 역시 영어를 잘하면 다양한 기회들이 많을 것 같네요.

 

최대한 스포일은 안하려고 했습니다. 

그래도 걱정되시면 스킵하세요^^

강인구 (배우 : 하정우)

- 주인공입니다. 어릴적 다양한 힘든 경험들이 어려운 상황에서 끈덕지게 이겨내는 힘으로 작용합니다.

- 하지만 결혼은 정말 쇼킹했습니다.ㅎㅎㅎ

전요환 (배우 : 황정민)

- 빌런입니다. 연기도 최고입니다. 몸매도 최고입니다.ㅎㅎ 한국어와 영어를 맛깔스럽게 잘합니다. 황정민 영어가 은근히 매력이 있더라고요.

- 전요환은 머리회전이 정말 빠르고 치밀한 인간입니다. 에피소드별로 치밀한 그의 행동들을 보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최창호 (배우 : 박혜수)

- 국정원 팀장입니다. 오징어 게임 박혜수 배우가 여기저기 많이 나오네요. 

- 따뜻하면서 사리판단을 냉정하게 잘하는 역할입니다.

 

변기태 (배우: 조우진)

- 중국과 한국이 섞여있는 ... 

- 전요한 수하입니다. 일명 전도사라고 부릅니다. 입으로 아멘아멘 하면서 무서운 표정과 행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박(배우 : 유연석)

- 전요한 사업을 운영하는 브레인 역할입니다. 외모와 같이 똘똘한 역할을 합니다.

- 거친 수리남에서 가장 핸섬하게 생긴 깡패입니다.

 

한번에 정주행 하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