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유용한 정보

두 아들을 위한 이케아 침대 비트발 침대 조립후기

똘똘박사 2023. 4. 18. 00:08

이케아 침대를 두 번째 구입하게 되었어요. 아이들이 어렸을 적에 KURA 침대를 샀던 적이 있었어요. 셀프로 하면서 괜찮았던 기억이 있었고 이제 아이들도 커서 다시 한번 침대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VITVAL 비트발 제품으로 저는 직접 기흥점에 가서 구매해서 269,000원으로 구매했어요.

원래는 바닥에 있는 이케아 침대 프레임과 이케아 매트리스가 있는 제품으로 구매하러 갔는데 품절된 상태라 어쩔 수 없이 비트 발 2층 침대 프레임만 있는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가격은 이케아 매트리스는 빠진 가격이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셀프 간단 체험기 보실라요?

무겁게 모셔온 제품입니다. 배송비가 5만 원 정도 나와서 직접 들고 왔는데 생각보다 꽤 무겁습니다. 남자 혼자 들기에도 좀 무거운 정도라고 보면 될 듯해요. 힘이 장사인 분에게는 제외고요.^^

셀프로 구매해서 들고 오실 분들은 꼭 카트를 가지고 가셔야 집에까지 무사히 들고 오실 수 있을 겁니다.^^

구성은 3개 상자로 되어있어요.

- 긴 프레임 봉상자

- 옆면 플레임 상자

- 바닥 프레임 상자

본인들 것 만든다고 하니 도와주겠다고 달려들었네요. (과연 도움이 될지

~

^^;)

셀프로 침대를 조립하려면 사전에 먼저 준비가 필요한데요.

1. 혼자는 무리입니다. 꼭 함께 도와줄 아이들이나 가족이 필요해요.

2. 전동 드라이버 (이건 정말 필수입니다.) 드라이버 없으면 아예 시작도 하지 마세요. 진정.. 나사 돌리다가 팔목 나갑니다.

이런 전동 드라이버가 있으면 훨씬 손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상자를 풀고 조립하려니 막막하네요.ㅎㅎ 그래도 자식 놈들이 있어서 일단 진행해봅니다.

철 플레임이니 움직일 때 벽이나 사람을 찌르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둘이서 한조가 돼서 열심히 하죠?ㅎㅎ

요렇게

서로 잡아주고 돌리고 ~~~ 끊임없이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그러면 어느새 하나둘씩 완성되는 조각들이 생겨나길 시작합니다.

 

 

완성된 조작을 한쪽에 잘 세워놓고 넘어지지 않게 조심해야 해요.

넘어지면 ~~~~ 그냥 아파요. 

 

잘 세워 놓으니 깔끔하군요..

 

 

 

 

 

 

 

조립하다가 힘들어서 사진 찍는 걸 스킵했더니...

 

조립하는 사진은 이게 다입니다. ㅎㅎㅎ

 

실망하셨다고요? 사실 별거 없습니다.

 

조립하는 디테일 보여줘 봐야 머~~~^^;; 

 

그냥 

 

잡고

 

돌리고

 

쪼여주고

 

 

 

 

 

짜잔~~~~~ 

 

완성

 

 

'

우리 집 막둥이가 먼저 올라갔네요.

 

동물이나 사람이나 새 걸 좋아하나 봐요..

 

 

ㅎㅎ 

 

이케아 침대 셀프 조립기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