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대 아저씨의 영원한 우상..소시^^ 머 저만의 이야기는 아닌 것 같고요.
요즘 소시들의 활동을 보고 있자니 전략적으로 정말 잘 하고 있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가장 최근의 Oh 앨범은 저에게 그닥 큰 감동을 주진 못했는데..지금와서 생각해보니 Oh 앨범은 블랙소시가 나오기위한 전초전이었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마도 이미지 변신의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한 준비였다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블랙소시는 요즘 모바일 전성시대에 맞게 아이폰과 안드로이폰의 어플을 함께 출시한 점이 다른 앨범들과 차별화된 마케팅 방법이라 생각되네요.이번 마케팅은 벅스뮤직에서 앨범을 최초로 공개하면서 함께 진행된 방법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스마트폰 마케팅은 블랙소시를 기점으로 앞으로 뮤지션들의 어플들이 다양한 나올 것으로 예상되기도 합니다.

  • 어플명 : 소녀시대 2nd Album.
  • 기능 : 시계, 블랙소시 티져영상, 티져이미지, 뮤직비디오(정식오픈 후 공개)
  • 컨셉 : 지속적으로 노출 및 사용이 가능한 시계 아이템을 통해 티져 영상 및 이미지를 사용을 극대화함.




동영상 스틸컷 입니다.
영상보기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