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I똑똑하고 유용한 정보 2006. 7. 13. 14:07
포스팅 목차
자잘한 특수한 기능을 내세우려 한다.
하지만 그런 특수 기능들은 장기적인 측면에서는 그다지 좋은 방향은 아니다.
기본을 강점화 시키고 발전 시키자.
쇼핑몰을 접속하는 유저는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째,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구매에 대한 확신을 가지는 고객.
둘째, 특별한 목적은 없으면 대략 적인 상품군으로 접근 하는 고객.
전자는 검색 기능을 많이 사용 할 것이고.
후자는 카데고리 접근 방법을 사용 할 것이다.'똑똑하고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롱테일? 잘못 믿은 것일까? (0) 2006.07.31 제로보드 5 발표.. (2) 2006.07.23 Don't Call us the phone Company! Don't Call it a Phone. (0) 2006.07.19 SK텔레콤, ‘웹라이크 UI’ 네이트에 도입 (0) 2006.07.04 구글 Check out (0) 2006.06.30 RSS 주소 변경 합니다. (0) 2006.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