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잘한 특수한 기능을 내세우려 한다.
하지만 그런 특수 기능들은 장기적인 측면에서는 그다지 좋은 방향은 아니다.
기본을 강점화 시키고 발전 시키자.
쇼핑몰을 접속하는 유저는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째,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구매에 대한 확신을 가지는 고객.
둘째, 특별한 목적은 없으면 대략 적인 상품군으로 접근 하는 고객.
전자는 검색 기능을 많이 사용 할 것이고.
후자는 카데고리 접근 방법을 사용 할 것이다.
'똑똑하고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롱테일? 잘못 믿은 것일까? (0) | 2006.07.31 |
---|---|
제로보드 5 발표.. (2) | 2006.07.23 |
Don't Call us the phone Company! Don't Call it a Phone. (0) | 2006.07.19 |
SK텔레콤, ‘웹라이크 UI’ 네이트에 도입 (0) | 2006.07.04 |
구글 Check out (0) | 2006.06.30 |
RSS 주소 변경 합니다. (0) | 2006.06.30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닌텐도
- 맥팁
- web2.0
- UI
- NDS
- 구글
- 갓피플
- B10
- 포켓TV
- TV안보기
- 이철환
- 구글애드센스
- 아이폰
- nhn
- 연탄길
- WII
- 네이버
- Apple
- 영어공부
- 독서
- 바이널
- 블로그
- iPhone
- 애플
- DMB
- Mac
- NDSL
- 명절위로금
- ipod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글 보관함